더마틱스 울트라, ‘헬스케어 마켓’서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린다

2018-09-17     유대형 기자

흉터전문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가 9월17일~20일 상암동 MBC광장에서 진행되는 ‘2018 헬스케어 마켓’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헬스케어 관련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재활환아를 위한 기부금조성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더마틱스 울트라를 포함한 다수의 제약업체 및 의약품유통업체가 참가해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동안 흉터치료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온 더마틱스 울트라는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리기에 나선다. 특히 흉터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육아맘을 대상으로 흉터치료의 중요성, 예방법, 흉터가 생긴 이후의 올바른 치료법에 대해 설명한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흉터도 꾸준한 치료와 올바른 관리를 통해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알릴 예정”이라며 “무엇보다 안전에 민감한 육아맘들을 위해 자녀의 흉터도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더욱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틱스 울트라는 대표적인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치료제다. CPX 성분이 피부보호막을 효과적으로 생성해 흉터가 울퉁불퉁 솟아오르는 것을 막고 비타민C가 함유돼 검고 진하게 변한 착색흉터를 흐리게 만들어준다. 피부로 흡수되지 않아 임산부, 수유부, 유아도 사용 가능하며 부작용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