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셀프염색 후 모발관리, 더 간편하고 알차게”

염색모발 보호제품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 버전 출시

2019-02-16     장인선 기자
동성제약의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인기에 힘입어 미니버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는 염모제 및 헤어 블리치와 함께 사용해 시술 시 발생하는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는 기존 세트의 1회 사용량으로 구성됐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시켜주는 특수 앰플 ‘알엑스-플렉스 No.1’은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1통을 사용할 때 딱 맞는 용량인 4ml가 담겼다.

여기에 특수 트리트먼트 ‘알엑스-플렉스 No.2’ 1회분이 함께 들어있어 간편하게 모발 관리를 마칠 수 있다. 이 제품은 동아일보 ‘골든걸’에서 주최한 뷰티어워드에서 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는 기존 세트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담으면서도 1회분 용량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며 “셀프로 가성비 높은 헤어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혹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