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당뇨환자 곁으로 성큼…아주대병원 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큐-첵’ 등 혈당측정기 신제품 여럿 선보여

2019-04-08     장인선 기자
한국로슈진단이

한국로슈진단이 당뇨병환자들의 더욱 효율적인 혈당관리를 돕기 위해 환자들 곁으로 한 발짝 더 다가섰다.

한국로슈진단은 아주대병원 내 의료기 매장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로슈진단의 혈당측정기 신제품 ‘아큐-첵’ 등 다양한 당뇨관리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당뇨병환자는 꾸준히 혈당을 체크하면서 평소 식단과 운동 등 생활습관을 조절해야한다. 한국로슈진단에 따르면 이번에 플래그십 스토어에 소개되는 ‘아큐-첵 인스턴트’는 ‘360도 뷰 혈당분석시스템’을 통해 혈당 수치 변화는 물론 혈당 수치와 시간대, 식사량, 운동량 정도 간의 연관성을 파악할 수 있어 효과적인 혈당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아큐-첵 가이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혈당측정기로 검사지 분실 또는 오염 위험을 낮춰 편리하고 경제적인 혈당관리를 돕는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페드로 곤칼베스(Pedro Goncalves) 로슈진단 아시아태평양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은 “로슈진단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당뇨병 관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통합적인 당뇨병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며 “로슈진단은 앞으로도 전 세계 수많은 당뇨병 환자의 믿음직한 당뇨병 관리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