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승승장구 향기마케팅 시장에서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2019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센트마스터’ 모집

2019-04-25     장인선 기자

센트온이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 25회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 향기마케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센트마스터(Scent Master: 센트온의 본사 교육을 통해 향기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한 센트온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향기마케팅은 어느 한 특정공간이 아닌 서점, 도서관 등 대중적인 공간으로까지 그 영역이 확장되면서 갈수록 성장세를 타고 있다.

현재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 및 리조트, 리테일샵,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은 “향기마케팅 창업은 1인 사업,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여 임대료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매출성장 지원 제도와 매월 정기적인 향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으며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딛는 청년들과 경력단절 등의 문제로 재취업 대신 창업을 고려 중인 여성들에게 좋은 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센트온이

센트온은 신규 창업자들에게 정기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기 교육과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영업 자료 제공, 법규 사항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실제 영업 현장을 재현해 영업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도록 고안한 롤플레잉(Role-Playing)을 통해 현장감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향기마케팅 시장의 저변이 넓어지다 보니 최근 부산지역에서도 꾸준히 가맹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조금 더 밀착된 가맹 상담을 진행하고자 이번에 특별히 부산에서 창업박람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가 울산, 경남 지역인 동남권에 가맹점을 늘리고 센트마스터를 집중 육성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 창업에 도전하기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센트온은 금번 부산 창업박람회 기간 내 접수 및 상담 고객에 한해 박람회 특전으로 가맹비 20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센트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