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건강 먹거리와 함께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어린이날을”

어린이날 맞이 아이배냇몰·위메프 ‘꼬마데이 이벤트’ 개최

2019-04-29     장인선 기자
아이배냇이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배냇은 아이배냇몰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각각 ‘꼬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아이내뱃몰에서는 30일 오전 10시까지 두 가지 꼬마이벤트가 펼쳐진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이를 위한 단 하루 행사로 아이배냇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바쁜 소비자를 대신해 아이배냇 MD가 직접 기획한 선물박스를 보다 알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받아보는 이로 하여금 무엇이 들어있나 확인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선착순 20명에게만 제공되며 아이배냇에서 판매중인 밥, 반찬, 과자, 음료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4월 30일 단 하루 동안 ‘아이배냇 간식 더블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배냇 대표제품 핑거요거트와 곡물친구, 스틱쌀과자, 배도라지조아 등 13품목이 들어있으며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한 세트를 더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블로그나 인스타에 후기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이배냇은 “지난 24일에 자사몰에서 진행한 ‘반갑다 봄’ 이벤트로 선보인 기획세트 스타터박스가 공지 3시간 만에 조기 매진되는 등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도 기대감을 갖고 준비했다”며 “이번 꼬마데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부모님들은 다양한 제품을 알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3세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이 연령별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 입맛에 맞춘 가정간편식을 필두로 밥, 국 등 한 끼 식사제품과 영양간식을 잇달아 출시하며 국내 어린이 전용 식품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