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진행

2019-05-24     이원국 기자
경남제약

경남제약 레모나가 6월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S하트캔’은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결콜라겐’,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유산균9C’, 가벼운 몸을 만들어주는 ‘칼로-스탑’, ‘칼로아웃’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경남제약 레모나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모나와 레모나 결콜라겐 구매 시 ‘바이오아토솔’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포토 인증 SNS 현장 이벤트’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SM Town & Store’ 매장 2층에서 레모나 모델 ‘아이린’을 촬영 후 SNS 올린 게시물을 레모나 팝업스토어에서 보여주면 ‘레모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SM Town&Cafe’ 매장 내 카페 이용 시 제조음료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에이라이프(Alif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엄세형 대표와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36주년을 맞은 ‘레모나’를 비롯해 다이어트와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약국 전용 보습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물 없이 먹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레모나 한포에는 비타민C(아스코르브산), 비타민B2(리보플라빈), 비타민B6(피리독신염산염) 등이 함유돼 피로·신체회복,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기미나 주근깨개선에 효과적이다. 정제로 출시된 기존 비타민제는 물과 함께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레모나는 가루로 만들어 복약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