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도 알차게” 천호엔케어, 흑염소제품 등 할인 행사

2019-07-22     장인선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건강식품

천호엔케어가 무더위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기력보충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호엔케어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철 대표 보양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 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大暑)와 중복에 맞춰 더위 극복에 효과적인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이 들어간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자사의 흑염소 제품은 엄선한 국산 흑염소를 첨단 설비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전통 원료를 배합해 누린내를 잡고 영양까지 더해 흑염소를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행사 품목 중 구기자, 강황, 마늘, 부추 등 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흑염소 프리미엄’와 참당귀, 숙지황 등 10가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흑염소 오리지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흑염소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하루활력 흑염소’는 제품 구매 시 추가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이 마련됐다.

또 러시아산 차가버섯추출액 100%로 이뤄진 액상 형태의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15% 할인되며 황기, 맥문동 등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한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현대인들이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천호엔케어의 여름철 보양 건강식품을 먹고 여름을 시원하고 활력 가득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