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혈관건강, 이제 종합적으로 관리하세요”

혈중 콜레스테롤·혈행 개선 돕는 ‘알로맥 프로지(G)’ 선봬

2019-09-03     장인선 기자

혈관은 우리 몸의 생명 통로로서 각 조직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고 필요 없는 노폐물들은 배출시킨다. 하지만 혈관은 생활습관의 영향을 크게 받아 언제라도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음주,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 등 혈관건강 위험요인들에 늘 노출돼 있어 평소 경각심을 갖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유니베라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을 종합적으로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알로맥 프로지(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알로맥 프로지(G)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은행잎추출물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LDL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보라지종자유를 최대함량(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으로 배합했다. 

유니베라가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밖에도 유니베라의 독보적인 신소재 연구기술인 ‘파이토로직스(PhytoLogix)’를 통해 개발한 액티브 알로에(Aloe N-932™), 유니벡스(UniBEX™), 시덱스(CiDex™) 독자 소재 3종과 코엔자임 Q10, 홍국 분말, 마늘 추출물 분말, 헴철을 부원료로 넣었다”며 “평소 운동량이 부족해 걱정이 많은 직장인과 신체기능노화로 영양공급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두루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로맥 프로지는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