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스테파니 리의 슈퍼히어로 클렌징영상 화제
뉴트로지나, 스테파니 리의 슈퍼히어로 클렌징영상 화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5.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지나는 지난 7일 CJ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특유의 버터발음광고로 유명해진 뉴트로지나 걸 ‘스테파니 리’의 슈퍼히어로 클렌징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스테파니 리’는 이번 영상에서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과 캣우먼, 어벤져스의 블랙위도우 3인으로 변신해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각 히어로의 특성에 맞는 클렌징 비법과 제품을 공개했다.

 

먼저 1940년대의 과장되면서도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특징인 원더우먼의 경우 뉴트로지나의 스테디셀러 1순위 ‘딥클린 클렌징오일’으로 꼼꼼하고 섬세한 클렌징비법을 보여준다.

야밤에 활동하는 나이트 히어로 캣우먼은 수면부족으로 인한 칙칙한 안색과 다크서클을 해결해줄 수 있는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오일’을 추천한다. 풍부한 비타민 C와 B3를 함유한 멀베리추출성분의 2X 브라이트닝 파워로 세안 후 피부가 더욱 깨끗하고 환해진다.

미세먼지와 황사에 노출된 도시의 슈퍼히어로 어벤저스 블랙위도우의 고민은 바로 모공 속 노폐물. T존과 콧망울의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노폐물과 블랙헤드 고민까지 날려줄 수 있는 클렌징 비법이 눈길을 끈다. 2X 하이드레이팅 파워로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오일’을 추천한다.

영상은 CJ 겟잇뷰티 5월 7일자 방송과 뉴트로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