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도 어벤져스 열풍 한창
뷰티업계도 어벤져스 열풍 한창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5.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우리나라 촬영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영화 ‘어벤져스2’가 누적 관객수 1000만명을 돌파하며 역대 흥행기록 3위를 기록했다. 어벤져스2의 흥행으로 식품, 유통, 뷰티, 패션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어벤져스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뉴트로지나에서는 뉴트로지나 걸 ‘스테파니 리’의 슈퍼히어로 클렌징비법을 CJ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공개했다. 스테파니 리는 이번 영상에서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 캣우먼, 어벤져스의 블랙위도우 3인으로 변신해 각 히어로의 특성에 맞는 클렌징비법과 적절한 제품을 추천한다.

1940년대의 과장되면서도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특징인 원더우먼의 경우 어떤 메이크업도 남김없이 지워줄 수 있도록 뉴트로지나의 스테디셀러 ‘딥클린 클렌징오일’을 사용해 꼼꼼하고 섬세한 클렌징 노하우를 선보였다.

야밤에 활동하는 나이트 히어로 캣우먼은 수면부족으로 인한 칙칙한 안색과 다크서클을 해결해줄 수 있는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오일’이 제격. 풍부한 비타민 C와 B3를 함유한 멀베리 추출성분의 2X 브라이트닝 파워로 세안 후 피부가 더욱 깨끗하고 환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먼지와 황사에 노출된 도시의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블랙위도우의 고민은 모공 속 노폐물. 2X 하이드레이팅 파워로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오일’이 어울린다.

라네즈 옴므는 어벤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네즈 옴므 어밴져스컬렉션’을 5월 한정 출시했다. 히어로들의 피부관리법이라는 타이틀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이미지를 라네즈 옴므 대표제품들에 적용한 것.

탄탄한 피부, 피부톤을 동시에 해결하는 ‘라네즈 옴므 듀얼 엑션 에센스로션’은 아이언맨 디자인을 적용해 하이브리드형제품의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라인’은 불멸의 파워히어로 캡틴아메리카의 상징을 활용해 수분파워를 가진 제품이미지를 나타냈으며 ‘라네즈 옴므 선 비비’는 토르의 디자인이 더해져 태양을 막아 피부전투력을 높여주는 절대무기제품으로 표현했다. 신제품 ‘라네즈 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헐크의 조절할 수 없는 분노처럼 시도 때도 없이 솟아나는 남성들의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콘셉트로 재탄생했다.

옥션은 어벤져스 팬들을 위해 질레트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를 구매하는 1만명에게 한정판 어벤져스 코믹북(영문판), 4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피규어를 증정했다. 코믹북은 질레트와 마블코믹스가 함께 제작한 것으로 어벤져스 면도기의 탄생 뒷 이야기가 담겨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는 어벤져스 4개 캐릭터를 상징하는 색상으로 제작된 어벤져스 면도기스탠드를 추가로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