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 코스메틱,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입점 기념 이벤트
아가타 코스메틱,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입점 기념 이벤트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6.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은 오늘(10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국내에 첫 론칭한 아가타 코스메틱은 프렌치 시크 감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스킨케어라인과 메이크업라인에 담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미용법을 제시, 인기를 얻었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은 중국, 일본인 관광객과 20·30대 쇼핑객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아가타 코스메틱의 주 타깃인 중국인, 젊은 고객들과의 접근성을 강화하기에 최적화된 지역이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쇼핑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하면 아가타 코스메틱 키트를 제공하고 전 구매고객에게는 프렌치무드마스크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프렌치무드마스크를 선물한다.

입점기념 특별구성으로 더욱 풍성한 정품구성과 아가타 주얼리 증정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아가타 코스메틱은 백화점 채널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국내시장의 마케팅활동과 유통채널 확장을 발판으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