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7.0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가 바캉스철을 맞이해 자외선차단제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을 선보이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이번 달 말일 31일까지 이지듀 플러스 선 제품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먼저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 또는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SPF50+ PA+++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티슈 10매와 여행용 아쿠아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20매 SPF30 P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인 미니 사이즈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12ml 4개와 여행용 아쿠아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 또는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SPF50+ PA+++와 이지듀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 50ml를 함께 구매 시 정가에서 각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행용 아쿠아 파우치와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10매, 이지듀 스페셜 3종 키트를 기프트로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