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이지프렌즈 3기 모집 실시
디엔컴퍼니, 이지프렌즈 3기 모집 실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공식 서포터즈인 ‘이지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지프렌즈는 디엔컴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서포터즈로, 이지프렌즈 3기는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피부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25세~40세 여성으로, 이지프렌즈 월 1회 정기 모임에 성실하게 참석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이번 달 29일까지 디엔컴퍼니 화장품 공식 쇼핑몰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7일 닥터스킨케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지프렌즈 3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 신제품의 전반에 대한 사전 품평 및 블라인드 테스트, 온라인 후기 작성, 홍보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화장품 트렌드 설문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매월 1회 20만원 상당의 디엔컴퍼니 화장품을 증정하며, 화장품 개발 업무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서포터즈 3기의 인증서가 수여되며,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발대식 및 1차 정기모임은 오는 3월 2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대웅제약 본사 본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