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환자의 건강습관 바꿔드립니다”
“당뇨환자의 건강습관 바꿔드립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0.1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눔-한국로슈진단, 당뇨인 생활습관개선 체험단 모집
눔은 한국로슈진단과 손잡고 국내 당뇨환자들을 대상으로 건강습관개선 체험단을 모집한다.

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기업 눔이 다국적 제약사 한국로슈진단과 함께 국내 당뇨환자들로 구성된 건강습관개선 체험단을 모집한다.

60명의 체험단은 12주간 한국로슈진단의 ‘아큐-첵’ 개인용 혈당측정시스템과 눔의 모바일 당뇨관리프로그램 ‘눔코치’를 이용해 생활습관을 개선한다. 당뇨관리에 가장 중요한 식이와 운동을 통한 체험단의 건강증진이 캠페인의 목적이다. 체험단은 16일부터 모집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신청가능하다.

아큐-첵은 적은 혈액으로도 정확하고 빠른 검사가 가능하며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혈당측정기는 ‘아큐-첵 퍼포마', ‘아큐-첵 퍼포마난', ‘아큐-첵 액티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또 눔코치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당뇨병예방프로그램 공식인증을 받았으며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이들 다수가 체중을 감량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눔코리아 정수덕 총괄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당뇨환자들이 건강을 잘 관리하기 바란다”며 “맞춤형 관리를 하는 눔코치와 혈당측정기 아큐-첵을 함께 이용하면 당뇨개선효과를 빨리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눔과 한국로슈진단은 캠페인 이후에도 당뇨증상완화를 위한 연구∙개발 및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