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울금’으로 건강 꽉 잡으세요”
“추워진 날씨, ‘울금’으로 건강 꽉 잡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1.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울금 특별행사 진행
천호식품은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울금’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식품이 추워지는 날씨에 발맞춰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울금’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겨울철 노인사망률 1위로 심혈관질환이 손꼽히는 등 겨울에는 혈압관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기 때문이다. 이에 심혈관질환에 효능이 있다고 주목받는 울금이 이벤트품목으로 선정됐다.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 MBN 천기누설 등 다수의 TV 건강프로그램에 따르면 울금은 심혈관질환 외에도 면역력강화·소화장애개선·신진대사촉진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다. 특히 울금에 함유된 커큐민은 항산화효과뿐 아니라 치매와 뇌졸중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울금한스푼’은 해양성기후에 일조량이 풍부한 진도 울금만을 수급해 자체 생산한 제품이다. 특히 '약보다 울금 한스푼'의 저자인 서재걸 박사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마시는 형태로 출시돼 흡수율과 편의성을 확보한 것이 장점이다. 또 울금 특유의 쓴 맛을 잡고 흑후추를 배합해 커큐민성분의 체내흡수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3~10일 진행되며 1박스만 구입해도 10% 할인혜택 또는 ‘진도울금100’ 1봉을 증정한다. 2박스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제공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11월과 12월은 울금이 수확되는 제철시기”라며 “이번 행사는 특유의 쓴맛으로 인해 울금을 아직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