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괴로운 눈·코! 똑똑하게 지켜볼까?
겨울철 괴로운 눈·코! 똑똑하게 지켜볼까?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코코아’ 이벤트 진행
안국건강이 겨울철 눈과 코 건강관리를 위해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오는 25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코코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안국건강이 겨울을 맞아 25일까지 눈과 코 건강관리를 위한 ‘코코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과 코는 다른 장기와 달리 외부에 그대로 노출돼 겨울철 찬 공기와 건조한 실내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특히 겨울철 눈의 피로감과 건조함을 단순한 안구건조증으로 여겨 방치하면 황반변성, 백내장 등으로 악화될 수 있다.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려면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 호흡기를 해치는 주요 바이러스는 낮은 온도에서도 살아남는 만큼 겨울철 코 건강관리에도 신경써야한다.

안국건강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눈·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눈 건강제품으로는  ▲순도 높은 루테인에 눈 건강에 특화된 부원료를 더한 ‘아이세이프 루테인’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보다 풍부한 빌베리젤리 ‘아이편해’ ▲눈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 등이 있다.

코 건강제품으로는 ▲과민반응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망고맛 젤리형태로 선보인 어린이 전용 ‘코박사 키즈’를 만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인해 눈과 코 건강이 악화되기 쉽다”며 “안국건강은 눈과 코 건강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