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의 상처는 우리가 책임질게요!”
“넥센 히어로즈의 상처는 우리가 책임질게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3.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넥센 히어로즈,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은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메디폼은 약 1년 동안 넥센히어로즈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 메디폼이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메디폼과 넥센히어로즈는 20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회의실에서 공식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자리에는 이명세 한국먼디파마 대표와 박준상 넥센히어로즈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메디폼은 약 1년 동안 넥센히어로즈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2018 정규 시즌 동안 넥슨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메디폼광고가 부착되며 화요일 홈경기 중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에 경품을 지원하는 등 홍보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선수단과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습윤드레싱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을 포함한 제품지원, 연중 MVP선정 온라인투표 이벤트 및 연계기부활동 등 넥센히어로즈 선수들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응원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 2018 시즌 중 메디폼 스폰서데이를 지정해 ‘2018 메디플랫폼 캠페인’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스포츠상처의 관리법과 올바른 습윤밴드 사용법을 알리는 시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넥센히어로즈와의 스폰서십 체결은 야구팬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메디폼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선수들이 상처 걱정 없이 좋은 경기를 펼쳐 이번 시즌 우수한 성적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넥센히어로즈 관계자는 “상처관리에 앞장서고 있는 습윤밴드 브랜드 메디폼의 응원을 받아 넥센히어로즈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빠르게 상처의 진물을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상처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