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뿐인 소중한 얼굴... 최신 리프팅 트랜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단 하나뿐인 소중한 얼굴... 최신 리프팅 트랜드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1.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 울쎄라 선도적 권위자 닥터 사브리나 파비

의료미용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 닥터 사브리나 파비가 방한했다. 피부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돕는 울쎄라리프팅에 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기 위해서다. 

세계적인 전문가 닥터 사브리나 파비는 인터뷰를 통해 한국을 방문한 이유와 울쎄라를 이용한 피부미용의 최신지견에 대해 공유했다.

그는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대학교에서 조교수를 역임했으며 울쎄라를 비롯한 다양한 피부미용시술분야를 응용·개척하며 세계적인 키닥터(Key Doctor : 의사를 대상으로 의료신제품 및 신기술을 전달하는 실력 있는 의사)로 불리고 있다. 

실력뿐 아니라 높은 환자만족도와 질 평가로 국제시상식에서 최고 의사 상, 닥터초이스 상 등을 수차례 반복적으로 받은 그녀에게 ▲한국방문 목적 ▲피부미용·노화방지의 최신트렌드 ▲울쎄라의 개념 및 효과 ▲울쎄라 시술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시술 전 주의사항에 대해 질문했다. 다음은 일문일답.

-한국에 방문한 이유가 무엇인가?

초음파리프팅 시술 시 실시간영상기술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방문했다. 실시간영상기술은 울쎄라®가 유일하게 갖고 있는 기술로 초음파영상을 통해 피부심부조직을 관찰하며 시술할 수 있다. 덕분에 리프팅 최적온도인 섭씨 65도를 정확한 깊이에 전달해 심부조직의 재생을 돕고 리프팅효과를 나타낸다.

-현재 피부미용 최신트렌드는 어떤 방향인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추구하는 여성이 많아지면서 이와 관련된 시술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울쎄라는 피부세포의 잠재능력을 극대화해 자가재생을 통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술이다.

-피부미용과 관련해 하이푸리프팅이라는 단어가 심심찮게 들린다. 하이푸리프팅이란?

얼굴 피부와 뼈의 콜라겐을 자극해 얼굴탄력을 도와주는 시술이다. 피부가 노화되면 조직소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필러를 맞는다. 물론 필러도 좋은 보충재지만 울쎄라를 이용해 콜라겐생성을 도와주면 자연스럽고 탄력적인 피부를 연출하기 쉽다.

-시술 전 주의사항 및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달라.

시술가격보다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를 바란다. 또 전문의가 시술하는지 확인해야한다. 이왕이면 울쎄라시술전문병원을 추천한다. 이 시술은 피부 깊이 침투하기 때문에 혈관손상과 신경손상에 예민하다. 특히 뼈를 건드리면 매우 아플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당신의 얼굴은 단 하나뿐이다. 그 소중한 얼굴을 아름답게 보존하기 위해서는 선블록, 꼼꼼한 세안 등을 통한 평소 노화방지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시술을 결심했다면 안전성을 가장 염두에 두고 결정하라. 사전조사 또한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