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곳의 엔젤병원’…은둔환자 신체·정신분야별 맞춤 의료돌보미
‘9곳의 엔젤병원’…은둔환자 신체·정신분야별 맞춤 의료돌보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21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둔환자의 신체·정신적 치유를 위해 선뜻 마음을 모아준 9곳의 천사들. 바로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에 후원의료기관으로 참여하는 ‘엔젤병원’들이다.

■비만분야 ‘365mc병원’

365mc병원은 애초에 ‘비만치료’라는 한 분야를 공략, 꾸준히 한길을 걸어오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비만치료전문병원으로 우뚝 섰다. 지난해에는 세계 최초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한 인공지능기술 ‘매일시스템(M.A.I.L)’을 공개하며 지방흡입의 4차 산업혁명시대를 열었다.

■성형분야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은 사전검사, 단계별 상담, 수술 후 치료와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 안전하고 신중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안전한 수술을 위한 설비투자를 아끼지 않고 마취과전문의 4인이 상주, 모든 수술을 빈틈없이 모니터링한다.

■화상분야 ‘베스티안재단’

베스티안재단은 화상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의 치료비와 생활비를 지원하며 신체·정신적 치유를 돕고 있다. 최근에는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에 ‘의료산업’과 ‘클러스터’가 결합된 메디클러스터를 테마로 한 베스티안병원을 개원, 첨단의료산업에 매진하고 있다.

■치과분야 ‘서울탑치과병원’

정직하고 질 높은 의료를 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수년간 치과치료가 필요한 해외환자와 장애환자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있다. 안전한 임플란트시술을 위해 ‘투시임플란트’시술법 등을 개발했으며 원내 정기세미나를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향상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성형분야 ‘드림성형외과의원’

인재중심, 양심의술, 탁월추구를 모토로 더 많은 사람이 아름다움을 통해 꿈을 실현하도록 돕고 있다. 불필요한 수술을 권하지 않으며 양질의 재료사용과 숙련된 전문의 등 안전성과 정확성 추구에 집중한다.  

■척추관절분야 ‘나누리병원’

바른 진료, 학술연구, 글로벌, 나눔정신, 직원행복을 모토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문병원 최초로 논문작성 시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학술연구지원시스템을 개발했다.

■정신건강분야 ‘서울청정신건강의학과’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동반자로서 환자의 고통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함께 찾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불안장애, 우울증 등 각 분야별 전문의료진이 세심한 상담·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화상·흉터치료분야 ‘한강수병원’

급성화상치료부터 재건, 재활치료까지 화상에 대한 모든 치료를 제공한다. 성형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내과 등 각 임상과별 전문의료진이 힘을 합쳐 신속하고 정확한 원스톱치료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종합병원분야 ‘좋은문화병원’

고객중심문화 환자중심병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40년간 부산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켜왔다. 20개 진료과목, 16개 진료센터 등 분야별로 세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부인과내시경수술, 난임센터 등으로 명성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