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글로벌기업 도약 위해 ‘2019년 신입공채 28기’ 모집
휴온스그룹, 글로벌기업 도약 위해 ‘2019년 신입공채 28기’ 모집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1.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그룹은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함께 도약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휴온스그룹이 ‘2019년 신입공채 28기’를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휴온스그룹 공식채용사이트 및 채용포털사이트 사람인에서 27일까지 진행된다.

신규모집분야는 제약영업(국내), 연구개발, 경영지원, CP(컴플라이언스), 보안 등 총 12개 부문이다. 스펙 중심의 채용보다는 휴온스 그룹의 미래 성장을 책임질 신입사원의 열정, 적극성, 직무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휴온스그룹은 제약영업,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해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특히 매년 제약영업직군 에서는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면접 당일 지원자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최종합격발표 후에는 기업 및 직무적성을 판단하고 적합한 현업부서에 배치될 수 있도록 선배들과 팀을 이뤄 업무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휴온스그룹은 28기 공채 모집을 위해 주요 채용박람회참가 및 수도권대학을 중심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채용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건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 23일에는 가천대학교와 단국대학교에서, 26일에는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청년일자리 굿매칭 프로젝트 채용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채용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휴온스그룹 인사담당자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다”며 “매년 혁신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 휴온스그룹과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 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생체 고분자 응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진출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