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고 속 쓰린 연말 위해 건강즙 3총사 나가신다!
피곤하고 속 쓰린 연말 위해 건강즙 3총사 나가신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연말건강비법’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가 고객들의 건강한 연말을 위해 ‘연말건강비법’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고객들의 건강한 연말을 위해 ‘연말건강비법’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연말을 맞아 송년회‧회식 등 술자리가 잦아질 소비자의 건강관리를 위해 ‘연말 건강비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천호엔케어의 건강즙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를 통해 천호엔케어 ‘헛개 프리미엄’, ‘울금’, ‘민들레엉겅퀴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10% 할인 또는 동일 제품 10팩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헛개 프리미엄’은 오직 헛개나무 열매만을 사용해 제조, 숙취해소에 좋다. ▲백작약▲천궁▲숙지황▲황기▲감초 외에 4가지 식물성 성분을 강화한 쌍화 농축액을 함유해 아침을 더욱 가뿐하게 맞이할 수 있게 했다.

‘울금’ 건강즙은 밭에서 나는 황금이라 불리는 울금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울금은 심혈관질환 외에도 면역력강화·소화장애개선·신진대사촉진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울금에 함유된 커큐민은 항산화효과뿐 아니라 치매와 뇌졸중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천호엔케어의 ‘울금’ 건강즙은 국내산 진도 울금만을 사용했으며 커큐민의 흡수를 돕는 피페린 성분이 함유된 흑후추를 더했다. 또 대추‧둥굴레‧감초를 배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활력을 되찾는 데 좋은 ‘민들레엉겅퀴 프리미엄’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재배된 민들레와 엉겅퀴만을 엄선해 첨단 설비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민들레와 엉겅퀴 외에도 ▲헛개나무열매▲당귀▲대추▲인진쑥▲배초향▲강황▲복분자▲댕댕이나무 열매 등 8가지 건강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송년회 등이 많아지면서 건강에 소홀하기 쉬운 연말을 맞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정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천호엔케어의 헛개 프리미엄과 울금‧민들레엉겅퀴 프리미엄으로 건강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