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샘의 효능, 축구장에서도 느껴보세요
수소샘의 효능, 축구장에서도 느껴보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3.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수원삼성 생수 공식지정음료로 ‘수소샘(SUSOSEM)’ 선정
애니닥터헬스케어가 수원삼성 생수 공식지정음료로  ‘수소샘(SUSOSEM)’ 선정된 것을 기념해 광고 및 행사를 진행했다.
애니닥터헬스케어가 수원삼성 생수 공식지정음료로 ‘수소샘(SUSOSEM)’ 선정된 것을 기념해 광고 및 행사를 진행했다.

애니닥터헬스케어가 지난 토요일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개막전에서 공식지정음료로 수소샘(SUSOSEM)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Energy Recovery Drink!’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경기장 코너킥 근처에 CAN LED를 설치했고 메인 전광판에 수소샘 관련 영상을 송출해 수소샘의 효능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올해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정식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이사는 “수원삼성의 공식지정음료로 수소샘이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수소샘에 대한 효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소샘의 효능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원주연세의대 교수팀이 마우스 동물실험을 통해 수소샘이 항피로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고 국제학술지 논문에 수소수가 항산화작용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발표된 적이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최초로 수소샘을 개발 출시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에 대한 연구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 ‘수소수의 미세먼지 억제’에 대한 특허 등록을 마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