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전문가 군단과 ‘건강한 젊음’ 추구 나선다
셀리턴, 전문가 군단과 ‘건강한 젊음’ 추구 나선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3.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셀리턴 자문단’ 위촉
사외이사 김홍신 작가 필두로 셀리턴 성장에 힘 보탤 예정
셀리턴이 기업 성장에 힘을 보탤 셀리턴 자문단을 구성했다. 셀리턴 자문단은 뷰티 헬스케어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셀리턴의 경영전략, 성장 방향 등에 대한 자문 및 연구를 수행한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26일 셀리턴 본사에서 김일수 대표이사, 사외이사 김홍신 작가를 비롯한 자문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셀리턴 자문단 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셀리턴 자문위원회는 뷰티, 헬스케어 관련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사외이사 김홍신 작가를 필두로 자문위원 8명은 셀리턴의 비전 가치, 경영 전략, 성장 방향 등에 대한 자문 및 연구를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셀리턴 사외이사로 선임된 김홍신 작가는 문학계에서도 거장으로 꼽힌다. 1975년 현대문학 소설 ’물살’ ‘본전댁’을 통해 등단했으며 ‘인간 시장’ ‘바람 바람 바람’, ‘인간 수첩’ 등 대표 소설 30편을 포함, 100여권의 저서를 집필했다.

또 우리나라 최초의 밀리언셀러 작가로 한국소설문학상, 올해의 한민족대상, 현대불교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민족화해협력국민협의회 집행위원장을 역임했다.

셀리턴 김홍신 사외이사는 “셀리턴은 단순히 세포만 복원시키는 것만이 아니라 사람의 청춘과 젊음 그리고 건강을 회복시켜 결국에는 인생을 회복시키는 열쇠가 될 것”이라며 “사회 여러 분야에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발판으로 뷰티·헬스케어 발전에 원동력이 되는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이사는 “셀리턴의 경영 전략과 성장 방향에 관해 심도 높은 논의와 자문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셀리턴이 기업의 이윤을 사회의 공동이득에 기여하고 공공가치실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있어 자문위원들의 전문적 식견과 다양한 경험이 좋은 자양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셀리턴은 현재 뷰티 디바이스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최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등을 자체적으로 분석하며 다시 한 번 셀리턴만의 차별화된 LED기술력을 입증했다.

■이하 셀리턴 자문위원 8명

김홍신 사외이사(국문학 박사·중앙선거관리위원회 민주시민정치아카데미 원장)
이승준 서원대학교 교수(생명화학공학 박사·전 삼성전자 수석연구원)
박민수 서울ND의원 원장(의학박사·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수)
한동하 한동하한의원 원장(한의학 박사·대한생물요법학회 회장)
한동하 한동하한의원 원장(한의학 박사·대한생물요법학회 회장)
한진우 인산한의원 원장(한의학 박사·동대문구 한의사 회장)
김인규 재능대학교 교수(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김인규 재능대학교 교수(전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이재천 단국대학교 교수(대한미용학회 회장·한국미용교육학회 회장)
이재천 단국대학교 교수(대한미용학회 회장·한국미용교육학회 회장)
한정선 헬스경향 신사업본부장(향장학 박사·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 부회장)
한정선 향장학 박사(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 부회장)
김태진 마시멜로클리닉 원장(대한미용외과학회 정회원·한국미용성형학회 정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