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가족 장 건강’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일동제약, ‘가족 장 건강’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공식 서포터즈 ‘우리 가족 지켜주장’ 발대식 개최
일동제약이 ‘지큐랩’ 홍보를 위해 서포터즈 ‘우리 가족 지켜주장’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일동제약이 ‘지큐랩’ 홍보를 위해 서포터즈 ‘우리 가족 지켜주장’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일동제약이 15일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gQlab)’ 홍보를 위해 공식 서포터즈 ‘우리 가족 지켜주장’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지큐랩(gQlab)은 ‘장 건강 지수’를 뜻하는 GQ와 연구소를 뜻하는 lab을 조합한 것으로 IQ나 EQ처럼 장 건강 역시 체계적으로 연구 관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반인들로 구성된 이번 서포터즈는 지큐랩 시리즈 체험, 장 건강 지수 측정 등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유익함을 알리고 지큐랩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발대식에 이어 서포터즈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와 경기도 평택시 소재 일동바이오사시언스를 방문해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및 제조 현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등 견학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지큐랩 마케팅 담당 부서인 HS팀의 박하영 부장은 “일동제약은 60년이 넘는 유산균 연구개발 역사를 가진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의 선도적 기업”이라며 “이번 서포터즈와 함께 지큐랩의 브랜드와 제품 속성을 알리는 한편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