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한국을 넘어 세계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한국을 넘어 세계로"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유아용품전시회(CBME)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상해에서 열린 국제유아용품전시회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IBL 유산균 시리즈’ 및 4중 코팅 기술 홍보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국제유아용품전시회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IBL 유산균 시리즈’ 및 4중 코팅 기술을 소개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14일 국제유아용품전시회(이하 CBME)에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4중 코팅기술을 선보였다.

CMB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유아용품 전시회로 7월25일부터 27일 총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전시부스를 통해 바이어 및 방문객들에게 프로바이오틱스를 가공할 때 사용되는 4중 코팅기술과 ‘아이비엘(IBL) 유산균 시리즈’, 일동제약의 ‘지큐랩 시리즈’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IBL 유산균 시리즈는 프로바이오틱스뿐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제품”이라며 “합성 착색료 및 향료 사용을 배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중국 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확대되고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해 맞춤형 제품 개발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최근 국제식품안전협회에서 인정하는 식품안전시스템 국제표준규격인 FSSC22000을 획득했다. 또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유통기업과 유산균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시장 개척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