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비만 누구나 무료로 치료해드립니다”…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 신청자 본격 접수
“산후비만 누구나 무료로 치료해드립니다”…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 신청자 본격 접수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은 산후비만을 무료로 치료해주는 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의 신청자 모집을 본격 시작했다.

의료기술발달에 따라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삶의 질이 더욱 중요해졌다. 특히 임신과 출산으로 인생의 큰 변화를 맞는 여성들은 산후 엄마로서 더 건강한 제2의 인생을 설계해야한다.

이에 헬스경향은 출산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산후비만을 해결,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산나비 무료치료 사회공헌캠페인’을 시작하고 신청자 접수에 본격 나섰다.

산나비는 ‘산(産)후 나를 찾아가는 비만탈출 프로젝트’의 앞 글자를 따 만든 신조어다. 헬스경향은 ‘건강한 아이, 건강한 가정은 엄마로부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산후비만 해결은 물론,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분위기를 도모하고자 한다.

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은 출산 2년 이내의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의 비만치료 프로세스는 ▲체성분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정확한 진단 ▲기왕력, 건강상태, 다이어트경험, 식습관 등 문진을 통한 종합영양상담 ▲환자에게 필요한 약물치료 및 의료기기를 활용한 비만관리 ▲필요 시 의약품처방 등으로 환자 개개인에 적합한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산나비 무료치료캠페인 신청자는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할 비만치료 의료기관에서 상담 후 자신에게 적합한 치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나비 공식사이트(www.sannab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