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산양유에 대한 모든 것 이곳에서 활~짝 펼쳐집니다”
아이배냇 “산양유에 대한 모든 것 이곳에서 활~짝 펼쳐집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아이배냇은 소비자들이 직접 산양목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홈페이지는 브랜드 컬러인 녹색을 활용해 산양이 뛰노는 푸르른 자연을 나타냈다. 메인에는 청정지역의 자연환경과 연구진들의 활동을 담은 영상을 배치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또 아이배냇은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사항을 분석해 컨피던트 브랜드소개, 생산공정 정보를 선두에 배치하고 제품정보 코너는 별도로 마련, 산양유의 특징과 순산양유아식 단계별 성분소개를 자세히 공개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직접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원산지 정보와 목장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배너와 지도를 활용해 시각화했다.

‘아이배냇 산양유의 특별함’ 페이지에서는 지도와 위성사진으로 산양목장 전역을 확인할 수 있다. 목장을 가리키는 아이콘을 누르면 청정 자연환경에서 사육중인 산양모습과 목장운영가족들의 모습이 사진으로 나타나며 목장주 이름과 인터뷰, 산양사육두수, 목장주소를 각각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배냇이 산양유아식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아이배냇이 산양유아식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산양목장주인 비안카(Bianca, Christian A) 가족은 인터뷰를 통해 “양질의 우유를 보장하기 위해 동물들이 적절한 방법으로 보살핌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가축들의 식량은 직접 준비한다”며 “자녀들(7세, 5세, 3세)이 의식적으로 동물들을 대하는 방법을 배우고 음식과 우유를 소중히 여긴다는 사실에 감사한다. 품질이 좋아 매일 아침 딸들과 함께 집에서 만든 신선한 우유와 함께 코코아를 즐긴다”고 전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아이가 먹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모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아이배냇 산양유아식을 더욱 신뢰하고 쉽게 접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