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선도 살리고 피부도 촉촉하게”
“얼굴선도 살리고 피부도 촉촉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하얀 에스테틱, ‘브이업 마스크팩’ 선봬
더하얀 에스테틱 김하얀 대표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얼굴선 및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마스크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더하얀 에스테틱 김하얀 대표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얼굴선 및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마스크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더하얀 에스테틱’은 김하얀 대표가 ‘더하얀 브이업 투스탭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하얀 에스테틱에 따르면 김하얀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을 발판으로 1년 넘게 직접 마스크를 테스트한 후 집에서도 간편하게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독자적인 디자인의 리프팅 마스크를 개발했다.

김하얀 대표는 “더하얀 투스텝 뷰티 마스크는 V라인과 미백, 주름개선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낭아초씨추출물,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카바카바뿌리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과 피부 항염, 상처 치유 작용을 돕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특허 원료가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김하얀 대표에 따르면 브이업 마스크팩은 친환경 원단의 가볍고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이중으로 밀착돼  단시간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우수한 하이드로겔이 함유돼 피부에 쿨링효과를 선사해준다.

김하얀 대표는 “또 마스크 시트와 함께 동봉된 기능성 앰플에는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역할을 한다”며 “특히 환절기 건조하고 찬바람에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이업 마스크는 더하얀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