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나누리병원, 3회 연속 의료기관 인증 획득…서울지역 척추·관절병원 최초 성과
강남나누리병원, 3회 연속 의료기관 인증 획득…서울지역 척추·관절병원 최초 성과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1.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나누리병원이 3회 연속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강남나누리병원이 서울지역 척추·관절병원 중 유일하게 3회 연속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제도는 의료기관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하기 위한 제도로서 인증 조사기준을 달성한 의료기관에 한해 4년간 부여된다.

강남나누리병원은 지난 9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3주기 의료기관 인증조사에서 환자 안전, 의료서비스 질 향상 활동 등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강남나누리병원은 2011년 1주기, 2015년 2주기에 이어 올 12월 4일부터 2023년 12월 3일까지 3주기 인증의료기관의 자격을 이어나가게 됐다.

강남나누리병원 이광열 병원장은 “의료기관 인증제도는 환자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 등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통과한 의료기관에만 주어진다”며 “3회 연속 의료기관 인증 획득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은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환자안전과 환자중심 의료서비스를 펼쳐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