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K-뷰티 선도기업 명성 잇는다…인천시 ‘유니크 베뉴’ 선정
셀리턴, K-뷰티 선도기업 명성 잇는다…인천시 ‘유니크 베뉴’ 선정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2.3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이 K-뷰티 선도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내년에도 쭉 이어갈 전망이다.

셀리턴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공모한 인천시의 ‘2019 인천 유니크 베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니크 베뉴(unique venue)는 전시∙컨벤션센터나 호텔같이 기존의 전통적 MICE시설은 아니지만, MICE 개최 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과 시설을 포함하는 장소를 의미한다.

셀리턴은 이번 유니크 베뉴 선정으로 내년 한 해 동안 인천시에서 개최되는 국제회의나 MICE 행사에 장소를 대관하게 되며 마이스(MICE) 참가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기업 탐방지로서 사옥을 개방하고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 K-뷰티의 위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셀리턴 신사옥이 국제회의 진행이 가능한 시설을 갖췄을 뿐 아니라 K-뷰티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기업이라는 점에서 ‘유니크 베뉴’에 선정했다고 전했다.

셀리턴이 인천시 ‘유니크 베뉴’에 선정, 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국제행사 등에 사옥을 제공하게 됐다. 사진은 셀리턴 신사옥 내부의 쇼룸.
셀리턴이 인천시 ‘유니크 베뉴’에 선정, 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국제행사 등에 사옥을 제공하게 됐다. 사진은 셀리턴 신사옥 내부의 쇼룸.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인천 ‘유니크 베뉴’ 선정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전 세계에서 방문한 국제 행사 참가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셀리턴이 인천시의 대표적인 유니크 베뉴로 자리매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선도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