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강한 살균력으로 구석구석 깔끔하게”
센트온 “강한 살균력으로 구석구석 깔끔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2.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균소독제 ‘센트온 호클러’ 선봬
센트온이 전자제품부터 가구, 화장실 청소까지 활용할 수 있는 살균소독제 센트온 호클러를 선보였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위생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센트온이 새로운 살균소독제 ‘센트온 호클러’를 선보였다.

센트온이 새롭게 선보인 ‘센트온 호클러’는 HOCl(Hypochlorous Acid,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해서 살균 소독은 물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스프레이형 살균소독제다. 물이나 세제로 세척이 어려운 핸드폰 같은 전자제품부터 침구, 식탁 등의 가구, 화장실 및 바닥 청소에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센트온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I는 인체 면역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핵심적인 살균 성분으로 주방기구 등의 살균소독제로 식품첨가물에도 등재되어 있는 물질이다. 락스에 비해 강한 살균력을 갖고 있으며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도 높은 살균력을 지녔다고 알려졌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이번 제품은 한국식품연구원을 비롯한 각종 시험기관에서 총 51종의 유해 세균에 대한 살균력과 항곰팡이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인증받았다”며 “이미 해외에서 살균소독제로 범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HOCl가 국내에서도 활성화돼 전염병 예방과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센트온 호클러에 대한 구입 및 제품문의는 센트온 홈페이지를 비롯해 대표전화, 전국 센트온 가맹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