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지역경제 살리고 아이 먹거리 고민 덜고”
아이배냇 “지역경제 살리고 아이 먹거리 고민 덜고”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3.06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위해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서 할인행사

아이배냇이 제품 할인행사로 코로나19 극복 물결에 동참한다.

아이배냇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소비를 촉진하고 개학연기로 인해 늘어난 영유아 가정의 먹거리 고민을 덜기 위해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약 120개 지점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할인가능 품목은 떠먹는 군고구마, 곡물조아퐁, 처음 먹는 순한짜장/카레, 한입메추리알, 핑거요거트 4종, 핑거치즈 2종, 찹쌀구름 2종, 공주맛밤, 사과조아, 딸기조아, 스틱쌀과자 3종, 유기농 쌀떡뻥 3종, 유기농 쌩마멧 2종, 곡물친구 4종 등 총 28개 제품으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취급 점포는 서울지역 양재점, 내곡점, 신내점, 송파점, 고덕점 외 다수, 경기지역 안양본점, 도드람양돈농협, 여주축산, 동두천점, 전곡점, 이천본점, 가평본점 외 다수 그리고 관저점, 광주점, 울산원예점, 남창원점, 동춘천점, 예산축산업협동조합, 양산점, 하귀점, 청양점, 송악점, 태백점 외 80여곳이다.

소비자들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아이배냇 제품과 함께 매대에 마련된 지류 쿠폰을 계산 시 제출하면 간편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 아이배냇 할인행사 제품이 비치돼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유기농 백미로 만들어 순하고 소화하기 편한 유기농 쌀떡뻥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아이배냇 곡물친구 등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했다”며 “이번 행사가 소비침체와 개학연기로 힘든 기업과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