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도 고르는 재미가 있네”
“립스틱도 고르는 재미가 있네”
  • 장인선 기자·김보람 인턴기자 (desk@k-health.com)
  • 승인 2020.04.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립스틱’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립스틱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브랜드 ‘텐세컨즈’는 기존보다 컬러감과 편의성을 높인 ‘텐세컨즈 립스틱’을 리뉴얼 출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브랜드 ‘텐세컨즈’가 2일 립스틱 20종을 리뉴얼한 ‘텐세컨즈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텐세컨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의 립스틱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리뉴얼하고 컬러를 추가해 두 가지 텍스처로 재출시했다. 입술에 광택을 연출해주는 ‘크리미 샤인’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벨벳’ 타입이다.

먼저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부드럽게 잘 녹아드는 텍스처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과 주름 부각을 막는다. 또 지속력이 높아 오래도록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다공성파우더가 입술 주름을 메꿔주어 프라이머 없이도 부드러운 입술 결을 표현할 수 있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텐세컨즈 립스틱 20종은 시크한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했으며 기존 제품과는 달리 마그넷-클릭 케이스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며 “특히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제형이 녹아들어 베이스와 포인트 2가지 컬러를 섞으면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텐세컨즈 립스틱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