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소중한 우리 일상에 영양까지 꽉꽉 채우세요”
센트룸 “소중한 우리 일상에 영양까지 꽉꽉 채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4.2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에 에너지를’ 캠페인 영상 공개 및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센트룸이 온 가족의 피로를 싹 풀 수 있는 건강한 에너지를 선물한다.

센트룸은 ‘인생에 에너지를’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트룸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평범한 일상의 가치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건강의 기본인 몸속 영양부터 꼼꼼히 챙겨야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센트룸 측은 “제품의 영양성분과 함량을 강조하던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 속 영양이 얼마나 영양이 중요한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냄으로써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센트룸의 ‘인생에 에너지를’ 캠페인 영상 컷.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자사몰(www.gskshop.co.kr)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성별을 선택하고 성별에 맞는 센트룸으로 화면을 드래그(drag)해 몸속 영양을 채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 센트룸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센트룸은 1999년부터 2018년까지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멀티비타민(IQVIA data 멀티비타민 브랜드 부문 기준)1 브랜드로 전 세계 90여 개 국에서 100가지 이상의 맞춤형 멀티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1978년 처음 출시돼 현재 전 세계 91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성인을 위한 ‘센트룸 포 맨·우먼’, 중·장년층을 위한 ‘센트룸 실버 포 맨·우먼’,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포 키즈’를 출시해 전 세대 건강에 맞는 다양한 멀티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