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근육건강 돕는 단백질 보충음료 ‘하이프로틴’ 출시
쥬비스 다이어트, 근육건강 돕는 단백질 보충음료 ‘하이프로틴’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05.2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가 식물성 단백질 약콩을 기반으로 한 단백질 보충음료 ‘하이프로틴’을 출시했다.
쥬비스 다이어트가 식물성 단백질 약콩을 기반으로 한 단백질 보충음료 ‘하이프로틴’을 출시했다.

다가오는 여름, 멋진 몸매를 위해 근력운동을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근육질 몸매는 옷맵시를 살려줄 뿐 아니라 자신감을 줘 사람을 당당하게 만들어 준다.

이에 최근 쥬비스 다이어트가 출시한 단백질 보충음료 ‘쥬비스 하이프로틴’이 다이어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쥬비스 하이프로틴은 쥬비스 다이어트와 밥스누가 공동연구를 통해 100% 약콩을 사용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이다.

약콩은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어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단백질 손상을 막아주는 효능까지 있다. 특히 외부로부터 섭취, 공급돼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L-발린(BCAA)이 풍부해 체내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섭취가 가능하다. 또 우리 몸의 단백질 합성을 높여줘 근육 형성 및 근육재생에 도움을 준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하이프로틴은 근육관리를 돕는 식단을 원하는 사람, 밖에 나가기 두려워 헬스장은 못가지만 운동하고 싶은 사람, 늘 에너지가 부족하고 체력이 달리는 직장인이나 학생, 노화로 인해 근육손실로 고민인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식물성 단백질인 약콩을 주원료 사용한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는 단백질 보충 음료”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