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시설, 세심한 서비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수상
“최신 시설, 세심한 서비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수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7.1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이 최신 시설, 체계적이고 세심한 서비스 등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이 최신 시설, 세심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등 여러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장례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이 제7회 이데일리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장례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은 이번 시상식에서 특실 5개를 포함해 다양한 규모의 15개 빈소와 최신 부대시설을 구축,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중심의 새로운 병원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의 특실 분향실 내부.

이대서울병원에 따르면 장례식장은 빈소별로 분향실, 접객실, 접견실, 상주실, 라운지, 주방, 화장실을 갖추고 있으며 지방 친지, 연로하신 어르신과 유아를 위한 별도의 유가족 숙소와 공용 휴게실, 샤워실 등을 조성해 유가족뿐 아니라 방문객들에게도 최대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장례식장 내부에 장례용품점, 화원, 사진실, 커피숍,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내 가족의 장례를 진행한다는 마음으로 장례에 필요한 관, 수의, 상복, 영구차, 조화, 사진 등 고인의 운구에서 발인까지 종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유가족의 편의를 위해 장례 일정 및 부의금 정리 등 문서 작성, 신문부고 작성 및 발송,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이버 조문, 화장장 인터넷 예약, 전국 장묘 시설 검색 및 장지 날씨 정보 제공으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장례 안내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대서울병원 측은 “앞으로도 유가족들과 방문객들이 불편함 없이 장례식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은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대한병원협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한한의사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후원하며 국내 헬스케어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