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안전한 가슴성형문화 선도할 것”
아이디병원 “안전한 가슴성형문화 선도할 것”
  • 심지선 기자 (simjida1@k-health.com)
  • 승인 2020.07.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병원 산하 아이디뷰티핏센터는
아이디병원 산하 아이디뷰티핏센터는 수술실명제, 전문의와 간호사의 1대1 책임케어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안전한 성형수술을 제공한다.

아이디병원 산하 아이디뷰티핏가슴센터가 수술 전부터 사후관리까지 첨단기술력을 집대성해 안전한 성형문화 만들기에 나선다. 이를 위해 대학병원급 종합검진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수술실명제 실시, 수술 후 정기적 초음파검진시스템 등 안전성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아이디뷰티핏가슴센터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대리수술 및 성형부작용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면서 가슴수술을 받고자 하는 환자들의 불안감을 불식시키기 위해 아이디성형외과의 전문인력을 배치하고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구체적으로 수술 당일 환자이름과 집도의 이름 등이 적힌 팔찌를 환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의 수술실명제를 도입해 대리수술로 인한 환자의 불안감을 불식시키고 가슴수술 전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초음파진단을 의무화했다. 또 마취과 전문의와 간호사의 1대1 책임케어시스템도 구축해 마취 및 감염, 호흡곤란 등의 문제발생가능성을 낮췄다. 

수술 이후에는 담당의료진의 정기적인 초음파검진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초음파검사 중 유방 병변이 발견되면 진공보조유방생검술(맘토톰시술)을 진행해 정확한 진단검사와 섬유선종 등 양성혹을 제거한다.

아이디뷰티핏가슴센터 관계자는 “아이디뷰티핏은 보다 안전한 성형수술을 위해 수술 전부터 수술 이후 사후관리까지 전문화된 인력배치와 첨단장비를 통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안전한 가슴성형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