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이유식도 타이밍입니다”
아이배냇 “이유식도 타이밍입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8.0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식 이유식 ‘배냇밀’, 정기배송 2+1 증정 이벤트 실시

아이배냇이 8월 1일부터 17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로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해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춘 350여 종의 월령별 영양식단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에 걸쳐 배냇밀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배냇이 2+1 정기배송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1주분의 배냇밀 이유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아이배냇은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친구소환 소문내기 ▲정기식단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리그램/친구소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정기식단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3명에게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정기배송 주문 고객들이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을 충분히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배냇밀의 맛있는 이야기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와 배냇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