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건강한 중년의 비밀, 단백질 섭취”
종근당건강 “건강한 중년의 비밀, 단백질 섭취”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08.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이 중장년층의 건강을 위해 고기능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맥스’를 출시했다.
종근당건강이 중장년층의 건강을 위해 고기능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맥스’를 출시했다.

단백질은 근육과 뼈, 피부, 머리카락 등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다. 따라서 건강한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근력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해야한다. 특히 40대부터는 근육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미리 관리해야 건강한 100세를 영위할 수 있다.

이에 종근당건강은 7일 고기능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맥스’를 출시했다. 프로틴맥스는 종근강건강과 대한근감소증학회의 공동연구개발로 설계된 고기능성 단백질 식품이다.

프로틴맥스 1포에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D, 비타민A, 나이아신, 아연 등 11가지 영양분이 함유돼 있으며 근육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0도 들어있다. 이밖에도 호주 스포츠위원회(AIS) 인증 원료인 비트루트가 함유돼 있어 운동 시 근력과 지구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프로틴맥스는 하루 2포를 섭취하기만 해도 18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단백질 일일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에 적합한 프로틴맥스는 영양, 맛,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는 고단백 음료”라며 “프로틴맥스는 단백질을 간편하게 마시며 섭취할 수 있는 액체타입으로 야외활동이나 운동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