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5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선정
라벨영, 5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선정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09.0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은 ‘2in1에센스토너’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콜라겐배합포뮬라로 피부탄력 및 케어에 도움을 주는 ‘쇼킹콜라겐액’ 등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라벨영이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에 5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라벨영은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화장품브랜드로 문제성피부개선은 물론, 주름개선·미백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여 2016년부터 꾸준히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에 선정되고 있다.

2020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는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행사다. 매해 고객이 브랜드에 갖고 있는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항목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정하게 심사한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지난 8년 동안 라벨영이 피부친화적이고 품질좋은 화장품을 개발해 온 노력을 올해도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만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쉼 없이 연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벨영은 동물실험금지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기업윤리를 실천하고 있다.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기아대책, 밀알복지재단, 함께하는 사랑밭을 비롯한 지역푸드뱅크, 장애인복지시설 등 단체 및 기관들과 함께 소외된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