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건강 선물하세요” 강원인삼농협, 추석맞이 홍삼 할인행사
“이왕이면 건강 선물하세요” 강원인삼농협, 추석맞이 홍삼 할인행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9.0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인삼농협이 추석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강원인삼농협이 추석맞이 홍삼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강원인삼농협이 추석을 맞아 홍삼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농축액 진세노 25’와 피로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굿데일리홍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원인삼농협에 따르면 ‘홍삼농축액 진세노 25’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25mg 함유하고 있다. 이에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개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았다.

또 강원인삼농협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만을 사용해 GMP와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으로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거쳤다.

강원인삼농협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제품 할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에게 홍삼제품으로 면역력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인삼농협은 지난 1979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40주년을 기념해 ‘인앤인’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 ‘인앤인’은 진실된 사람들이 만드는 정직한 인삼이라는 뜻으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