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건조한 가을철 피부, 이 사총사로 지키세요”
유니베라 “건조한 가을철 피부, 이 사총사로 지키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0.0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알로엔 더 골드’ 선봬

가을은 여름 못지않게 피부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뜨거운 햇볕과 큰 일교차,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는 것. 이럴 때일수록 피부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한다.

이에 유니베라는 소비자들의 가을철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이중 기능성 화장품 ‘알로엔 더 골드’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알로엔 더 골드는 풍부한 보습력과 뛰어난 사용감을 바탕으로 피부에 영양을 제공하고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해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부여한다.

알로엔 더 골드는 ▲플루이드 ▲앰플 ▲아이크림 ▲크림 네 가지의 기능성 제품과 마사지 크림 및 모델링 팩으로 구성돼있으며 전문시험기관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화장품 4가지 동시 사용 시 피부 탄력, 피부 처짐(리프팅),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유니베라가 선보인 알로엔 더 골드는 ▲플루이드 ▲앰플 ▲아이크림 ▲크림 등 네 가지의 기능성 제품이 피부 탄력과 보습효과를 선사해 가을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유니베라가 선보인 알로엔 더 골드는 ▲플루이드 ▲앰플 ▲아이크림 ▲크림 등 네 가지 기능성 제품이 피부 탄력과 보습효과를 선사해 가을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먼저 알로엔 안티에이징 플루이드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촉촉한 피니쉬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윤택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결 정돈과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며 보습감이 풍부하다. 알로엔 안티에이징 앰플은 4주간의 집중케어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도톰하게 농축된 워터 뱅크 텍스처가 피부를 조밀하게 감싸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알로엔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탄력관리를 돕는다. 견고하고 단단하게 농축된 텍스처가 마치 코팅되는 것처럼 피부에 밀착해 흡수되며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로엔 안티에이징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쫀쫀한 텍스처가 힘 있게 밀착돼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올리브 크리스탈 에멀젼 기술이 적용돼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이밖에 알로엔 리바이탈 마사지 크림과 모델링 팩이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듯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알로엔 더 골드는 주름, 피부 탄력, 칙칙함 등 피부 고민을 갖고 계신 고객이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한다(기능성화장품에 한함)”며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통해 가을철 피부관리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로엔 더 골드는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