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간편하게 수면건강 챙기세요”
하이리빙 “간편하게 수면건강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0.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 수면건강 ‘락티움Z(지)’를 출시
스트레스 완화 돕는 기능성원료 락티움 포함
하이리빙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수면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하이리빙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수면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락티움Z(지)’를 출시했다.

하이리빙이 수면의 질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수면건강 ‘락티움Z(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단백가수분해물로도 불리는 락티움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락티움은 모유나 분유를 먹은 아이가 잘 자는 모습에서 착안해 연구 개발됐으며 100% 우유 유래 성분으로 분유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하이리빙에 따르면 엔트리 수면건강 ‘락티움Z(지)’는 미국 FDA NDI 등재로 안전성을 확인받았으며 70여년 역사의 프랑스 원유 기업 인그리디아(Ingredia)가 만든 락티움 원료를 사용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시한 하루 권장량 100%를 충족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마그네슘, 캐모마일추출물분말, 로즈마리잎추출분말, L-테아닌, 몽모랑시타트체리분말, 세인트존스워터추출분말, 홍경천추출물, L-트립토판, 식물혼합분말(HE-N19) 등 부원료 9종을 함유했다.

한편 락티움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락티움Z(지)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