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언택트시대, 든든한 진료도우미 돼 드릴게요”
경희의료원 “언택트시대, 든든한 진료도우미 돼 드릴게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용 모바일 앱’ 본격 오픈
환자 편의성, 업무 효율성 쑥↑
교직원이 병원 내원객에게 모바일 앱 설치 및 활용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교직원이 병원 내원객에게 모바일 앱 설치 및 활용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경희의료원이 ‘환자용 모바일 앱’으로 더욱 발 빠르고 세심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

경희의료원은 환자들의 편리한 병원 이용을 위해 환자용 모바일 앱을 구축하고 이번 달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축한 애플리케이션은 ▲병원일정 알림 서비스 ▲진료예약 및 변경 ▲모바일 진료카드 ▲환자 본인 진료내역 확인 ▲모바일 진료비 결제 ▲입·출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경희의료원 정보전략실은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통해 환자 편의성 향상은 물론, 인터넷 예약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통한 업무 효율성까지 도모할 수 있다”고 모바일 앱 출시배경을 밝혔다.

경희의료원 환자용 모바일 앱 화면
경희의료원 환자용 모바일 앱 화면

김기택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이번 모바일 앱 서비스 제공으로 환자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스마트병원으로 발돋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질환별 서비스 확장을 통해 언택트 시대의 진료도우미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희의료원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경희의료원’을 검색,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유튜브(https://youtu.be/x86oDyTbFdU)를 통해서도 모바일 앱 설치 및 활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