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은 자연스럽게, 착용감은 편안…‘컬러렌즈’가 확 달라졌다
눈빛은 자연스럽게, 착용감은 편안…‘컬러렌즈’가 확 달라졌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신제품 2종 출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컬러렌즈 2종을 선보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렌즈 2종을 선보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큐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그래픽 직경을 기존 아큐브 디파인 제품’보다 더 큰 13.01mm로 확대함과 동시에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그린 패턴을 적용, 홍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1일 착용 컬러렌즈다.

신제품 중 연핑크의 로즈 컬러를 띠는 ‘프레쉬 로즈’는 사랑스러운 눈빛 연출에, 따뜻한 허니 컬러의 ‘프레쉬 허니’ 는 홍채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에 적합하다.

또 다른 특징은 촉촉한 착용감이다. 습윤인자를 포함해 하루종일 촉촉하게 착용 가능한 ‘아큐브 모이스트®’ 투명렌즈와 같은 재질로 제작돼 동일 수준의 산소 투과성과 88%의 산소전달률을 갖췄다. 여기에 렌즈에 적용된 라크리온™ 기술이 콘택트렌즈의 수분 유지기능을 향상시켜 눈과 렌즈의 마찰을 줄여줌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착용감이 오래 유지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로즈(왼쪽)와 프레쉬 허니 착용 사진(오른쪽).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로즈(왼쪽)와 프레쉬 허니 착용 사진(오른쪽).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는 아큐브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 기술, 서비스로 더 건강하고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까운 안경원에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아큐브® 앱에서는 안경원을 지정해 주문 시 3팩당 추가 1팩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스페셜 감사 대축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