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사삭’ 식감에 영양까지 듬뿍…아이배냇,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선봬
‘바사삭’ 식감에 영양까지 듬뿍…아이배냇,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1.2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바삭한 식감과 건강에 좋은 가바쌀 등을 함유한 영유아 간식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배냇이 건강에 좋은 가바쌀 등을 함유한 영유아 간식 ‘꼬마 바사삭 순쌀칩’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배냇이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영유아 간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배냇은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아이 전용 과감자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꼬마 바사삭 순쌀칩은 제품명 그대로 어린이 입맛에 맞춘 순한 맛에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맛과 먹는 재미,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가바쌀은 쌀눈의 크기가 일반 쌀보다 4.3배 크고 뇌의 대사기능을 촉진시켜 집중력과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GABA(감마아미노낙산) 성분이 풍부한 기능성 쌀로 서울대에서 순수육종 방식으로 개발, 땅끝황토친환경영농조합법인에서 유채자원순환농법으로 재배한다.

아이배냇은 건강에 좋은 쌀과 더불어 제품에 첨가한 천일염과 김맛을 내는 김가루까지 모두 국산 원재료를 사용했다.

또 한 손에 잡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아이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포장에는 지퍼가 내장돼 먹다가 남길 때나, 외출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아이배냇 기업부설 연구소 관계자는 “아이가 먹을 간식인 만큼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재료부터 깐깐하게 골랐다”며 “앞으로도 맛과 먹는 재미, 건강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로 아이가 자라는 귀중한 시간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