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제품] 올 설엔 건강선물 ‘정관장 천녹’ 어떠세요?
[주목! 이 제품] 올 설엔 건강선물 ‘정관장 천녹’ 어떠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1.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산 청정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 등을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산 청정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 등을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된 가운데 감염예방을 위한 개인위생뿐 아니라 면역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면역력은 체내유해물질이나 비정상적으로 변형된 세포들을 제거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면역력강화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예로부터 전통식품 및 약재로 사용돼왔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기식이다.

올해로 창업 122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품질우수성과 소비자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홍삼브랜드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정관장 천녹’을 출시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란 뜻으로 뉴질랜드 산 청정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 등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정관장은 제품의 안전성과 경쟁력확보를 위해 뉴질랜드정부가 보증한 녹용만을 사용하고 정관장만의 엄격한 8단계 관리기준을 통과한 녹용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정관장 천녹은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편의성을 높였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이며 ‘천녹정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틱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파우치타입이며 ‘천녹강환’은 낱개포장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는 환타입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녹용과 홍삼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한의서에서 으뜸으로 꼽는 귀한 약재”라며 “최근에는 여성에게 좋은 연자육, 약쑥, 익모초, 솔싹 등을 더해 여성맞춤형 녹용제품인 ‘천녹W’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관장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라는 프로모션을 전국 로드숍,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