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씨와 함께 하는 단백질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이시영 씨와 함께 하는 단백질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2.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새 모델에 배우 이시영 발탁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배우 이시영을 ‘마이밀’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 더욱 적극적인 제품 홍보를 이어간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배우 이시영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새 모델과 함께 더욱 다양한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2019년 첫발을 내디뎠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청정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자연방목 제품군이 대표적이다.

뉴프로틴 제품군에는 고함량 균형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당함량을 줄여서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을 하는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로우슈거 제품이 있다. 청정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와 기술을 제휴해 개발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이시영 씨가 평소에 보여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마이밀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돼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이시영 씨와 함께 건강에 필수적인 단백질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