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트리스 코리아, 포스트코로나 시대 위한 원격 디테일링 채널 ‘비아링크’ 출범
비아트리스 코리아, 포스트코로나 시대 위한 원격 디테일링 채널 ‘비아링크’ 출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2.1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트리스코리아가 자사의 원격 디테일링 채널을 비아링크로 새롭게 브랜딩, 통합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링크포털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비아트리스코리아가 자사의 원격 디테일링 채널을 비아링크로 새롭게 브랜딩, 통합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링크포털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비아트리스 코리아는 15일 자사의 원격 디테일링 채널을 ‘비아링크(ViaLINK)’로 새롭게 브랜딩하고 통합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링크(LINK)포털’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아링크는 국내 최초로 2013년에 출시해 8년간 운영 중인 1:1비대면 디테일링 채널인 화이자링크에서 비아트리스 코리아의 비아링크로 새롭게 출범하게 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3개의 길이라는 라틴어 어원을 가진 비아트리스(VIATRIS) 사명에 착안, 링크(LINK)를 통해(via) 의료진들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의약학 정보 프로그램을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아링크는 자사의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학 관련 최신정보, 치료 및 보험 가이드라인 등 약제 처방 시 고려해야 할 다양한 정보를 의료진에게 제공하고 있다.

링크포털 사이트는 시·공간 제약 없이 더욱 편리하게 최신 의약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아링크, 엠투엠링크, 메디닥링크, 링크지움 서비스 등 각 4가지 채널 사이트를 한 곳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디지털 플랫폼이다. 또 링크 포털 사이트는 다양한 의약학 정보 프로그램을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해 이번에 리뉴얼 됐다.

링크포털에는 ▲국내 최초의 원격 디테일링 채널 ‘비아링크’ ▲의학부 담당자가 의료진들에게 최신 논문, 학회 리포트 등 질환 중심의 심층적인 내메디컬 커뮤니케이션 채널 ‘엠투엠링크’, ▲실시간 온라인 심포지엄 서비스 ‘링크지움’ ▲국내외 석학들의 질환 중심 의료학술 강의 채널‘ 메디닥링크’ 등 4가지 디지털 채널 서비스가 운영 중이다.

비아트리스 코리아는 이번 디지털 서비스 리뉴얼을 바탕으로 향후 의약학 정보 콘텐츠를 확대, SNS 서비스 접목 등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 해당채널을 통해 웹 심포지엄 등 다각화된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펼칠 전망이다.

비아트리스 코리아 이혜영 대표는 “비아트리스 코리아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한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의료진들이 보다 편리하게 최신 의약학 정보에 접근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회사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플랫폼을 비롯해 포스트 코로나의 뉴노멀시대에 혁신을 주도하는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