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위생·건강 안심케어 ‘위티켓 캠페인’ 개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위생·건강 안심케어 ‘위티켓 캠페인’ 개최
  • 김보람 기자·이한나 인턴기자 (im_214@k-health.com)
  • 승인 2021.03.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의 '위티켓캠페인' 담당자들이 캠페인 상품을 보여주고 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위생관리와 일상방역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위티켓 캠페인’을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5일 일상 속 위생과 건강 안심케어를 돕는 ‘위티켓 캠페인’을 4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개개인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일상방역이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크리넥스에 따르면 위티켓 캠페인은 ‘위생에티켓’과 ‘우리(WE)’를 결합한 말로 뉴노멀 시대에 필수로 지켜야하는 위생에티켓을 함께 만들고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크리넥스는 ‘일상방역을 위해 필수로 지켜야하는 위생 건강 생활수칙’을 이번 캠페인 주제로 정했으며 위생건강수칙을 ‘위티켓소셜백신’으로 명명했다. 위티켓소셜백신은 감염예방을 위한 개인방역 수칙으로 ▲올바른 마스크 선택 ▲착용법 ▲분리배출 ▲손소독제 사용법 ▲손세정제를 활용한 손 씻기 등 개인위생용품의 올바른 사용법이 포함됐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SNS 채널들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참여희망자는 마스크를 착용한 후 손으로 스마일 모션을 한 모습을 찍은 후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도전자를 지명해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위티켓챌린지 #크리넥스 #위티켓 등이며 사진이 확인되면 유한킴벌리에서 10장의 마스크를 적립해 택배, 대중교통 종사자들에게 기부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 생활에서의 감염예방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이를 극복하는데 동참하고자 위생건강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위생과 건강 안심케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